- 4
- 핫슈
- 조회 수 1379
오래간만에 8.1버전 포맷을 하고잇다
10버전은 일하는pc방에 잇다
또한 10 pro FPP 한글버전 하나 또 살예정이다
그것도7세대 나 8ㅅㅔ대 컴퓨터 마련할대
오래간만에 8.1버전 포맷을 하고잇다
10버전은 일하는pc방에 잇다
또한 10 pro FPP 한글버전 하나 또 살예정이다
그것도7세대 나 8ㅅㅔ대 컴퓨터 마련할대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
서버 불안정 안내 2
3 |
마스터
| 2일 전21:11 | 1113 |
| 공지 | [중요] 호스팅 만료와 관련하여 일부 수칙이 변경됩니다. 7 |
마스터
| 23.01.14.02:23 | 427927 |
| 공지 |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 (22.10.11 업데이트) 65 |
네모
| 18.06.17.20:25 | 136011 |
| 오래간만ㅇㅔ 포맷.. 4 | 핫슈 | 17.10.22.21:58 | 1379 | |
| 1674 | 방금전 뭔가... 13 |
Kongjak
| 17.10.22.21:26 | 1538 |
| 1673 | 급 빡친 이야기. 8 |
국내산라이츄
| 17.10.22.20:49 | 1429 |
| 1672 |
강좌 최신글 위젯에서 글이 중복되어 나타나네요
8 |
이니스프리
| 17.10.22.20:37 | 1353 |
| 1671 |
세종호수공원
14 |
| 17.10.22.17:11 | 1106 |
| 1670 |
유머 / 이슈가 두게네요
4 |
| 17.10.21.23:22 | 1362 |
| 1669 |
양고기 전문 프렌차이즈의 함정
6 |
네모
| 17.10.21.22:35 | 1555 |
| 1668 | 아빠한테도 털린 게 함정 6 |
국내산라이츄
| 17.10.21.21:53 | 1125 |
| 1667 |
서브컴을 업그레이드 해보았습니다.
11 |
제르엘
| 17.10.21.17:28 | 1250 |
| 1666 | 빌라가 10년된건물이라 벽차체 인터넷 사망. OTL ;; 6 | 핫슈 | 17.10.21.15:10 | 1253 |
| 1665 |
굿즈 털려쪄 참 안타깝져
7 |
국내산라이츄
| 17.10.21.14:03 | 1117 |
| 1664 |
AppCheck에서 유튜브에 댓글을 달았어요!
8 |
네모
| 17.10.21.11:04 | 1678 |
| 1663 | 오전에 다들.. 정신줄을 살짝 놓았죠? 8 |
마카롱
| 17.10.21.10:27 | 1113 |
| 1662 | 배틀그라운드 사람들 아디 빌려달라 ㅋ 15 | 핫슈 | 17.10.21.04:26 | 1208 |
| 1661 | 랜섬웨어 검출 프로그램의 부족함... 19 |
네모
| 17.10.21.00:11 | 2580 |
| 1660 |
아는 분이 랜섬웨어에 걸리셨습니다.
16 |
Kongjak
| 17.10.20.21:21 | 1182 |
| 1659 | 일하는 PC방이 업그레이드 댓습니다. 7 | 핫슈 | 17.10.20.20:56 | 1075 |
| 1658 | 막상 퇴사를 앞두게 되니 해탈하게 되네요. 11 |
국내산라이츄
| 17.10.20.18:27 | 1591 |
| 1657 | Atom 좋네요.. 29 |
국내산라이츄
| 17.10.20.16:49 | 1477 |
| 1656 |
피곤하네요..
9 |
마카롱
| 17.10.20.16:11 | 1557 |
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
저도 올해 초에 노트북 몇 대에 새로 설치했는데요
윈도우 8.1 재설치는 그나마 수월한 편인 것 같아요
OEM 윈도우 8.0은 8.0 설치해서 다시 8.1로 올려야 되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ㅜㅜ
윈도우 10도 크리에이터스 업데이트를 해야되구요
그럼 화이팅입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