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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엔진으로 제작하는 중인데...실제 게임플레이랑 프리뷰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고민이네요...으흑...

여러분들은 할짓 없을때 뭐하고 지내시나요..?

작성자
BVC_Liper_Okbul 46 Lv. (53%) 173240/176720EXP

유튜브

 

이얏호!

댓글 16

제르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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으헛! 전문적인 툴! 저는 스크래치 갖고 리듬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. 근데 버그의 벽에 부딪치는 바람에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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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0:2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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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제르엘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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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VC_Liper_Okbul 작성자 → 제르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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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아 리듬게임...!

저도 만들다가 조작키를 어떻게해야될지 몰라서 중간에 포기했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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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7:3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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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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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르엘 → BVC_Liper_Okbu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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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지금 조작키는 잘 작동하는데 선곡 화면이 말썽이예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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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8:5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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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제르엘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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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VC_Liper_Okbul 작성자 → 제르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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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아...그러시군요...

음악 자동 분석해서 채보 만드는 부분에서 정말 노트가 미친듯이 나와서 매크로 돌려도 퍼펙트가 안뜨길레 포기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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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13:4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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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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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르엘 → BVC_Liper_Okbu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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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인덱스 번호가 계속 꼬여버려요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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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14: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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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제르엘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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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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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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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! 은 그래픽이 좋아서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어렵더군요ㅠㅠ

유니티랑 다르게 뭔가 해야할 게 너무 많더라구요ㅠㅠ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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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8: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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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네모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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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VC_Liper_Okbul 작성자 → 네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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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언리얼이 편하고 유니티가 어려웠었는데...유니티 C#쓰는게 너무 힘들어요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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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8:4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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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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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모 → BVC_Liper_Okbu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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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은 메모리 관리같은걸 신경써야 해성ㅠㅠㅠㅠ

유니티는 성능 같은걸 생각하지 않고 기능 구현만 하면 되는지라...!

 

C# 말고 JS로도 작성할 수 있어서 저는 더더욱 유니티를 선호하구요ㅋㅋ

그래픽만 좀 더 개선되면 좋을텐데요.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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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09: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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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네모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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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VC_Liper_Okbul 작성자 → 네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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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은 그저 블루프린트 덕분에 제가 이렇게 까지 잡고있는거에요...

없었더라면 저는 지금쯤 게임메이커나 스크래치로 게임 만들고 있었을듯하네요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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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13:4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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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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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YIG

할짓이 없어서 게임제작을요?! 아니 능력자가 또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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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6. 22: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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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MYIG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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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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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tle: 대한민국 국기gimmepoint → BVC_Liper_Okbul

ㅎㄷㄷㄷㄷㄷ.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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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7. 11: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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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gimmepoint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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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loh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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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할짓없을때, 게임을 하지요 ㅎㅎㅎㅎㅎ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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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7. 09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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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Aloha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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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VC_Liper_Okbul 작성자 → Aloh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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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렇군요! 저도 그래요...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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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7. 12:4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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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BVC_Liper_Okbul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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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YIG → Aloha

와 나랑 똑같다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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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5.27. 20:0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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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MYIG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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