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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BVC_Liper_Okbu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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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기서 공부는 학교 수학 공부.....(?!)
별의 별 노가다를 다뛰고 공격기능을 넣었으나.
공격하고 난 후의 딜레이때 애가 플레이어를 향해서 갑자기 순간이동을 해버리시길레 열심히 언리얼 채팅방에 물어보면서 보강하고 있습니다마는
답이 안보이는군요.
고통스럽습니다.
으아아악
작성자
댓글 13
2018.10.07. 22:09
주로 무슨 기술후에 사용하냐면...
철산고(옆으로 돌진)기술을 플레이어가 맞으면 튕겨나가는데 그 시점에서 바로 플레이어를 바라봅니다..
2018.10.07. 22:11
제가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결하면 된다고 말씀을 드리지 못하겠네요 ㅠㅠ
플레이어가 대미지를 입었는데 곧바로 다시 곰룜이 붙어버린다고 하면 유저 입장에서 좀 난감하긴 하네요 ㅜㅜ
미봉책이긴 하지만 플레이어가 철산고를 맞아도 튕겨나가지 않고
바로 그 자리에 쓰러지게 설정을 하시면 순간이동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까요?
2018.10.07. 22:25
공격시 순간이동하는 문제는 방금 해결했어요! 제가 노드 연결을 잘못해놨더라고요..!
이제 플레이어를 바라볼때 갑자기 바라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정을 떠납니다..!
2018.10.07. 22:32
네모네모 곰룜믈 귀몁게!
2018.10.07. 22:14
예?!
2018.10.07. 22:31
dhoswl wjawja ahsgjsdmf Ekfkrksms rjt rkxrnsdy?
2018.10.07. 22:38
왠지 점점 몬헌을 따라가는 것 같군요?
2018.10.07. 22:41
맞습니다..?
2018.10.07. 22:56
순간이동 기믹... 괜찮은데요? 뭔가 둘리같기도 하고요...
2018.10.07. 22:43
아뇨 안됩니다..! 자연스럽지 못해요...!
2018.10.07. 22:56
Aㅏ... 아쉽군요.
2018.10.07. 22:58
허허...
2018.10.07. 23:12
권한이 없습니다.
네모네모 곰룜이 공격하고 난 후에 순간이동하는 스킬을 사용한 것 아닐까요? ㄷㄷ
문제가 빨리 해결되시면 좋겠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