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앞으로 Study For Us HOSTING 카톡 채널에서 장애 소식 안내합니다. (클릭시 카톡 채널 이동)
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
- 단축키 안내 m=메인페이지 / n=공지 / f=자유게시판 / h=호스팅 페이지 / q=FAQ / c=출석체크 / p=패널접속 / s=스포티콘 / w=스포어 위키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
-
- 국내산라이츄
- 조회 수 1616
- 17.11.15.11:33
출근할때마다 인간극장을 보는데, 이번주 내용이 뇌종양에 걸린 손자와 치매에 걸린 할머니 얘기입니다. 손자가 저와 비슷한 연배인데, 본인도 암때문에 힘든 몸을 이끌고 치매에 걸린 할머니를 돌보고 계시더라고요.... -


- JAVA
- 조회 수 1639
- 17.11.15.09:28
고수님들은 아실수도 있는데, 제가 어제 공부하면서 알게된 쿼리 테스트 사이트 공유합니다. http://sqlfiddle.com/ -

-

-
-

-
- 국내산라이츄
- 조회 수 1209
- 17.11.14.14:18
포맷 준비하려고 이것저것 백업하고 지지고 볶고 하는 중인데요... 왜때문에 우분투에서는 글꼴을 한꺼번에 못 까나요? 귀찮게...ㅠㅠ 글꼴이 지금 몇백갠가 있는데 이걸 일일이 다 깔려니 죽겠네요... 세팅보다 구축... -
Adam- 조회 수 2546
- 17.11.14.13:47
웹페이지 보고있는 상태에서 Ctrl + S 누르면 웹페이지가 MHTML문서 형태로 저장되어 나중에 인터넷 연결 안되어 있어도 열람 가능합니다. 유용한 정보들 따로 폴더에 정리해 놓으니까 좋더군요 -


- 슬립
- 조회 수 1984
- 17.11.14.12:55
제가 이쪽으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1인입니다. 작은 개인적인 일을 시작해서 네이버 블로그로 영업중인데 네이버 블로그 주소를 개인도메인을 사용하고 싶어서 알아보다 착한 가격에 Freenom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. ... -
- 국내산라이츄
- 조회 수 1128
- 17.11.14.10:37
1. 어제 여기 인터넷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했었습니다. 2. 근데 이걸 해결하느라 설정을 잘목 만졌더니 블루투스가 앙대네요? 3. 어??? 바탕화면도 이상해??? 까지가 어제 일이고... 4. 엄마 바탕화면이 안돼 5. 설정... -

-

-

-

-

-
- 이니스프리
- 조회 수 1750
- 17.11.13.20:28
안녕하세요? 제가 커뮤니티를 운영해본 적이 없어서 대략적인 감이 없어서 여쭤볼게요. 조금 막연한 질문일 수도 있는데요 ㅠㅠ "그누보드는 커스터마이징 하지 않으면 동접 1,000명을 넘기 힘들고, XE는 이보다 상당... -
![[궁금증] DB 책을 읽다가 보니 문득 DB설계가 엑셀이랑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](/files/thumbnails/515/257/75x50.crop.jpg?t=1588777326)
![[궁금증] DB 책을 읽다가 보니 문득 DB설계가 엑셀이랑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](/files/thumbnails/515/257/210x140.crop.jpg?t=1588777326)
- JAVA
- 조회 수 1233
- 17.11.13.18:46
[궁금증] DB 책을 읽다가 보니 문득 DB설계가 엑셀이랑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 혹시? 엑셀로 작업을 해서 DB를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 엑셀에서 spl 방식으로 출력을 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을... -
humit- 조회 수 1520
- 17.11.13.18:34
인트라넷에 깔려 있는 텍스트 에디터가 없어서 직접 만들어보려고 합니다.... 일단 지난 주말에 SyntaxHighlighting 기능을 구현해보았습니다. 확실히 인터넷이 안되니 개발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네요 ㅠㅠ... -


- 라엘
- 조회 수 1531
- 17.11.13.18:26
지나가다가 방석파는곳에 들렀는데, 세상에 방석을 랜덤박스에 담아서 팔더라구요! 꽝도 있겠죠?(열쇠고리가 꽝인가..)
